프리미어 리그 미리보기: 빌라 대 아스널을 포함한 토요일 경기

브라이튼 대 맨유

브라이튼은 지난 주말 에버턴 원정에서 3-0으로 승리하며 압도적인 모습으로 출발했는데, 새 감독 파비안 허젤러가 점심시간 킥오프에서 맨유를 환영하며 갈매기들을 계속해서 놀라게 할 수 있을까요?

유나이티드의 시즌은 풀럼과의 경기에서 예외적인 승리를 거두며 시작되었고, 조슈아 지르크지는 새로운 클럽에서의 첫 출전에서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레드 데블스는 로베르토 데 제르비 감독이 재임하던 마지막 아멕스 방문에서 2-0으로 승리했습니다.

하지만 그 전 두 시즌 동안 브라이튼은 유나이티드와의 홈 두 경기에서 승리하며 2022년 4-0으로 승리했습니다. 리그 마지막 다섯 경기 중 네 경기에서 레드 데블스를 상대로 승리했습니다!

남해안 팀도 개막 주말에 꽤 자신감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브라이튼이 29/20으로 승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매력적인 선택입니다.

크리스탈 팰리스 대 웨스트햄

팰리스가 시즌 첫 홈 경기에서 승점을 획득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훌렌 로페테기가 셀허스트 파크 원정 승리를 이끌 예정일까요?

팰리스는 지난 4월 웨스트햄을 상대로 5-2로 승리하는 등 홈에서 마지막 4승을 거뒀습니다. 물론 그 이후로 마이클 올리스는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했는데, 가장 영향력 있는 선수가 없다면 이글스가 이 캠페인 동안 계속해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칠 수 있을까요?

어느 쪽이 전리품을 가져가든 최근 몇 년 동안 이 경기는 확실히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지난 시즌 양 팀이 이곳에서 맞붙었을 때 팰리스는 5-2로 승리했고, 이전 시즌에는 4-3으로 경기가 끝났습니다. 그리고 2022년과 2021년에는 웨스트햄이 두 경기 모두 3-2로 승리했습니다.

네 시즌 동안 진정한 골 결정전이 펼쳐졌을까요? 그렇다면 우리는 또 한 번의 노홀드 득점 교향곡이 필요하다는 뜻인가요? 그런 선에서 고민하고 있다면 43/20으로 3.5골 이상을 만회할 수 있습니다.

또는 지난 시즌 리그 마지막 두 경기에서 세 골을 넣었고 토요일에 19/10으로 득점할 수 있는 에베레키 에제의 득점 기회를 잡을 수도 있습니다.

풀럼 대 레스터 시티

풀럼은 맨유와의 원정 경기에서 1-0으로 근소한 차이로 패하며 새 시즌을 시작했는데, 토요일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승점 1점 또는 3점을 획득할 수 있을까요? 지난 시즌 마지막 네 번의 홈 경기인 뉴캐슬, 리버풀, 크리스탈 팰리스,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는 승리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레스터가 한 시즌을 남기고 빅타임으로 돌아왔고, 스티브 쿠퍼 감독의 팀은 제이미 바디의 결단력 덕분에 월요일 밤 토트넘을 상대로 승점 1점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토트넘을 상대로 특별히 기동력이 뛰어나 보이지는 않지만 골리엘모 비카리오의 현명한 선방이 없었다면 두 번째 골을 넣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레스터는 전반전에 토트넘에게 패배했고, 풀럼이 앙주 포스테코글루보다 더 효율적일 수도 있습니다.

풀럼은 홈구장에서 폭스와 맞붙어 새로 승격한 팀을 따돌릴 수도 있으며, 안드레아스 페레이라를 통해 호스트를 확보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페레이라는 지난주 맨유를 상대로 6번의 기회를 창출했으며, 레스터를 상대로 19/5의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For More Details:메이저사이트 추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