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미리보기: 잉글랜드 대 슬로바키아

잉글랜드 대 슬로바키아

화요일 슬로베니아 경기 종료 후 플라스틱 컵에 맞은 가레스 사우스게이트는 경기 후 분위기를 "비정상적"이라고 표현한 것에 찬사를 보냅니다.

잉글랜드 감독이 다른 불행한 상황을 비슷하게 절제된 방식으로 해석할지 궁금해집니다. "당신을 괴롭히는 광적인 레더페이스인 텍사스 전기톱 대학살 가레스에 휘말린 기분은 어땠나요?" "네, 확실히 특이하네요."

지금까지 잉글랜드의 유로 2024 캠페인이 승리했다고 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쓰리 라이온스는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조 1위를 차지했습니다. 따라서 독일, 스페인, 프랑스, 포르투갈, 벨기에 등을 제치고 무승부에서 약한 편에 서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공격에 있어 분명한 문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잉글랜드는 세 경기에서 단 한 골만 허용했습니다.

그렇다면... 잉글랜드가 슬로바키아를 상대로 한 발짝 더 나아갈 수 있을까요? 16강전은 일요일 겔젠키르헨에서 열리며, 승자가 스위스나 이탈리아와 맞붙는 8강전에서 맞붙습니다.

슬로바키아는 루마니아와 벨기에에 이어 조 3위를 차지했습니다. 적어도 서류상으로는 토너먼트에 남아 있는 더 나은 팀 중 하나가 아니라는 사실은 잉글랜드에 희소식이 될 것입니다. 네, '하지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잉글랜드는 이전에도 느린 출발 선수로 분류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느린 출발이 있고 패스를 연결하는 데 거의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2016년 로이 호지슨 감독 체제에서 잉글랜드가 아이슬란드와 맞붙었을 때만 해도 잉글랜드가 패배할 것이라고 예상한 사람은 거의 없었지만 패배했습니다. 이 대회에서 잉글랜드는 슬로바키아와도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잉글랜드는 수비적인 팀들을 상대했기 때문에 이번 대회에서 빛을 발할 기회가 없었다는 이론이 있습니다. 더 광범위하고 공격적인 상대에 직면하면 사우스게이트의 측면에서 더 매력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여지가 생길 것입니다.

이 이론이 정확하다면 슬로바키아는 이상적인 상대가 아니며, 공격 의도를 흡수하고 역습으로 사우스게이트의 진영을 잡으려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조별리그에서도 벨기에를 1-0으로 꺾었습니다.

잉글랜드의 마지막 두 경기를 앞두고 쓰리 라이온스가 성명을 발표하고 몇 골을 넣으며 시청자들에게 진짜 잉글랜드를 보여줄 준비가 되어 있다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덴마크나 슬로베니아를 상대로 일어난 일이 아니며, 여기서는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사우스게이트 시대에는 토너먼트가 진행되면서 잉글랜드의 모습이 더 좋아졌다는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3년 전, 또 한 번의 화려한 조별리그 쇼를 펼친 끝에 이번 대회에서 독일을 2-0, 우크라이나를 4-0으로 꺾었습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내기는 무엇일까요? 유리가 반쯤 가득 찼나요, 아니면 반쯤 비어 있나요? 잉글랜드가 불을 붙이는 경기인가요, 아니면 다음 비행기를 타고 집으로 돌아가는 공연인가요?

콜 팔머가 괜찮은 성적을 거둔다면 첼시 스타가 인상적인 활약을 펼칠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할 수 있을 것입니다.

슬로베니아를 상대로 20분 동안 골을 넣었지만 경기장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냈고, 지난 시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첼시에 어떻게 큰 변화를 가져왔는지 보세요. 파머는 잉글랜드 팀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선수가 될 수 있습니다. 파머가 선발로 출전한다면 13/5로 득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대로, 조별리그에 불을 붙이지 못한 같은 잉글랜드가 이곳으로 돌아온다면 또 다른 암울한 밤이 기다리고 있을 수 있습니다.

잉글랜드가 이길 수 없다는 뜻은 아니지만, 이길 수 있다면 잉글랜드 팬들이 외치는 설득력 있는 승리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사우스게이트에게는 또 다른 '비정상적인' 분위기가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잉글랜드가 1-0으로 승리하는 것은 17/4의 승부입니다.

For More Details:사설 토토 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